안방그릴 ab301mf 단점

안방그릴 ab301mf 단점

안방그릴 연기잡는 편리한 고기판 안방그릴 ab301mf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가끔은 대리 걱정은 잊고 맘 편히 집에서 술 한잔 마시며 고기 구워먹고 싶은 날이 있습니다. 필자는 오늘이 바로 그 날입니다. 간만에 아내와 함께 저녁에 집에서 고기파티를 했는데 너무나 배불리 잘 먹었습니다. 몇 달간 계속 사용을 하고 있는데 안방그릴 ab301mf 단점은 바로 고기를 굽는데 오래 걸린단 사실입니다. 냄새도 적고 기름도 덜 튀어서 좋긴한데 후라이팬에 굽는 것과 비교해 보았을 때 고기 굽는 속도가 너무 느려서 불편했습니다.

 

 

안방그릴 ab301mf 리뷰

사실 집에서 고기를 구워먹기가 쉽진 않습니다. 당연한 얘기지만 냄새와 기름 때문에 뒷처리가 너무 힘들어서 기피하게 됩니다. 그런데 오늘 이런 걱정을 싹 날려버린 신박한 그릴이 있어 직접 사용 후 리뷰를 남겨 봅니다. 가정용 전기그릴 안방 AB201를 이용하여 고기를 구워도 냄새 걱정을 해결 했답니다.

 

 

연기와 냄새를 잡아주는 20여개의 특허가 적용된 기능성 제품입니다. 흔히 일상에서 고기나 생선류를 굽거나 조리 할 때 발생하난 연기와 냄새로 큰 불편함을 겪는 일이 다반사 입니다. 특히 고등어를 구울때 미세먼지가(?) 발생 한다고 하는데 잘은 모르겠지만 이런 미세먼지가 우리 집 안에 남아 있을 수 있으니 고등어를 구워 먹으면 안되겠습니다. (응??)

 

 

사실 뭐 그렇다고 안먹을순 없으니 연기가 나지 않고 구울 수있는 제품을 찾아 보는게 현명합니다. 그래서 만나게된 안방그릴 연기잡는 편리한 고기판은 고기나 생선류 조리 발생하는 냄새와 연기를 모터로 본체에 흡입하고 분해하여 쾌적한 실내공기를 유지해주는 특허기술이 내장된 제품입니다. 또한 조리시 발생하는 기름을 모터로 본체에 흡입하고 응축시켜 기름받이로 배출하여 바닥에 미끌거림이나 기름튐을 최소화 해줍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기를 구워 먹고 나서도 뒷처리가 매우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스빈다. 본체 내부 가장 아래에는 물받이 그릇이 들어가 있습니다. 본체 속 물받이 그릇 위로 방열판을 올린 뒤 열선장치를 얹어 줍니다. 그 위에 구이팬 또는 그릴팬을 올려서 고기나 생선류를 구워주면 됩니다. 열선장치부터 본체, 파워코드까지 완벽 분리 되기 때문에 사용 후 세척과 보관이 용이하며 편리하고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합니다.

 

 

집에서 고기 구워 먹고선 이런 뒷처리가 정말 힘들고 귀찮은데 이런 불편함을 해소시켜 주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1,500W 강력한 화력 4중 열선 히터로 6분 이내 최고온도(230도)까지 가열된다고 합니다. 덕분에 음식을 빠르게 굽고 조리할 수 있다고 하는데 제가 직접 사용해본 결과 고기를 구울 때 정말 편리했습니다. 덕분에 고기가 타지 않아 좋았습니다. 단, 단점을 꼽자면 굽는데 다소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미리 준비 하고 고기를 구우시길 추천합니다.

 

 

논스틱 코팅으로 음식이 팬에 눌어 붙거나 타지 않으며 세척이 간편하고 편리합니다. Nonstick 코팅팬은 FDA에서 인증 받은 내부식성이 강한 소재의 팬으로 그릴의 두께와 코팅력을 강화합니다. 확실히 47년 전통의 전기제품 전문 제조업체 (주)DNW 답게 정말 편리하면서도 소비자의 니즈(NEEDS)를정확히 파악하고 그 불편함을 해소시켜준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우리나라는 물론 미국, 일본 등 20개국의 특허를 받은 제품으로 냄새와 연기 제거기능은 물론 기름 확산 방지기능까지 더해져 가정용전기그릴 안방AB201은 육식파인 저와 같은 분들에게 추천하고픈 제품입니다. 또한, 고기를 굽기 위해 전원을 켜고 온도를 올린 상태에서 우측 'FAN' 버튼을 눌러주니 흡입하는 팬 모터의 작동음을 직접 들을 수 있었습니다.

 

 

뒤에서 보여드리겠지만 확실히 연기가 본체 내부르 흡입 되는 장면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세련되고 견고함이 느껴지는 블랙 컬러의 세련된 디자인과 LED터치 컨트롤이 탑재 되어 더욱 편리하고 편의성이 좋아 졌습니다. 또한 6단계 온도조절이가능하며 안전레버와 과열방지센서, 마이크로센서 등이 탑재 되어 만에 하나 발생 할 수도 있는 안전사고를 미연에 방지 할 수 있습니다.

 

 

전원 공급선인 파워코드 역시 편리하게 탈부착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 사용하고 난 후에는 코드를 뽑고 구이팬이 식을 때까지 기다리기만 하면 됩니다. 삼겹살 3줄을 동시에 구울 수 있는 와이드 그릴로 한 번에 많은 양을 동시에 조리할 수 있어 다양한 활용이 가능합니다. 특히 저처럼 큼지막하게 고기를 썰어 먹길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에 많은 양의 고기를 울려 후다닥 구운 후 씹어 먹기 좋도록 큼지막하게 고기를 익혀서 먹기 편리합니다.

 

 

실사용을 해보니 확실히 연기와 냄새가 안나고 고기를 구울 때 발생하는 연기과 냄새를 연기흡입구로 강력하게 흡입하여 다 굽고난 후에도 냄새가 확실히 덜 났습니다. 또한, 공기청정기의 실내 공기지수도 일반 후라이팬에 고기를 구웠을 때보다도 현저히 나아진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연기와 냄새도 덜 나면서 기름튐도 최소화 하였기 때문에 다 굽고 나서도 금방 뒷처리를 끝마치로 맛있게 고기파티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집에서 아내와 함께 오랜만에 맛있는 고기파티를 했습니다. 뒷정리가 너무가 힘들고 귀찮아서 웬만해선 잘 안구워 먹는데 본 제품 덕분에 간만에 집에서 마음 편히 술 한잔 마시면서 맛있게 고기를 씹을 수 있었습니다. 고기를 구워 먹고 나서도 뒷처리가 매우 간편하며 본체 내부 가장 아래에는 물받이 그릇이 들어가 있어 청소가 편리했습니다.

 

 

안방그릴 연기잡는 편리한 고기판을 이용하면 고기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집에서도 쉽고 편리하게 구워 먹을수 있어 만족하리라 생각합니다. 매번 고기를 구워 먹고 나서 귀찮은 뒷정리 때문에 기피하지 말고 이젠 다 먹은 뒤 치우느라 스트레스 받지 않아도 되며 필자처럼 쉽고 간편하게 정리를 끝마쳐 보시길 바랍니다. 아마 연기와 냄새가 나지 않아서 추운데 창문 열고 환기할 필요도 없고 기름튐도 적어서 엎드리며 바닥을 박박 닦을 수고로움도 덜 수 있습니다. 정말 만족스러웠던 그릴이기에 여러분들에게 추천하며 더 많은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를 참고하십시오. 이상으로 안방그릴 ab301mf 단점 및 사용후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