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m2 무선 충전기 무선충전 무드등
- 테크
- 2022. 2. 8.
um2 무선 충전기 무선충전 무드등
낮은 점점 짧아지고 밤은 점점 길어지는 계절이 오니 왠지 모르게 밝은 조명 보다는 은은한 색감의 무드등 하나쯤은 필요하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시중에 일반적인 무드등도 참 많지만 오늘 리뷰할 제품은 무드등은 물론 고속 무선 충전도 가능한 무드등 조명이며, 고속 무선 충전기로 사용을 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즉, 무드등 조명 용도뿐만 아니라 고속 무선 충전기로 인테리어 효과도 더하고 스마트폰 충전도 가능하여 활용도가 높은 제품입니다.
무선충전 무드등
오늘 리뷰할 제품은 UM2 무드조명 고속 무선충전기 Qi200W로써 빠르고 효과적인 스마트폰 무선충전은 물론 내부 분위기를 살려주는 무드등 사용이 가능합니다. 하루 24시간 중 잠자는 시간을 제외하고는 거의 대부분을 스마트폰과 함께 생활 하다 보니 배터리 방전 때문에 항상 충전기를 챙겨 다니는게 여간 귀찮은게 아닌데 무선 방식이라 더욱 편리합니다. LED무드등 3단계 조절은 물론 최대 10W의 밝기에스마트폰 무선충전 기능까지 더해져 무선충전 본연의기능은 물론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구성 및 디자인
상품구성은 무드 조명 무선 충전기 본체를 비롯하여사용설명서와 케이블로 심플하게 이루어져 있습니다. USB형태의 케이블을 이용하여 충전기에 연결할 수 있으며 C타입 형태이고 스마트폰을 구매하면서 받은 충전기에 꽂아서 바로 사용할 수 있답니다. 제품 하단에는 미끄럼 방지를 위한 고무 파킹이 되어 있어서 어떤 재질의 바닥에도 안정적 거치가 가능합니다.
제품패키지 외관을 살펴보면 시중의 여러 충전기와 달리 굉장히 고급스럽고 깔끔한 다지인으로 선물하기에도 좋을만큼 퀄리티가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본 제품은 고속 무선충전은 물론 LED 무드조명, FOD 센서, 과전압 보호, 온도감지 센서도 탑재 되어서 굉장히 만족스러운 사용성은 보여줍니다. 아무래도 무드등에 무선충전 기능이 탑재된 제품이라 과열 및 과전압에 대한 우려가 있을 수 밖에 없는데 내장된 여러 센서들로 안전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고속충전 케이블 필수
스마트폰 무선 고속충전을 위해서는 고속충전이 가능한 케이블을 이용해야 하는데 만약 일반적인 5V어댑터를 이용하면 고속충전이 안되는 점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고속충전 케이블을 연결하여 바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작동법이 크게 어렵진 않지만 안전 사용을 위해선 가급적 동봉된 설명서를 읽어보길 권장합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고속 무선충전을 위해서는 QC2.0 이상의 어댑터를 이용하여 전원을 공급한 상태에서 사용하면 되고, 세로 보다는 가로로 두면 더욱 빠르고 효과적인 충전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가로로만 두면 정중앙은 아니더라도 비스듬하게라도 그 즉시 충전이 시작되기 때문에 어두운 밤 자기 전 스마트폰을 사용하다 옆에 대충 두어도 문제 없이 사용이 가능하기는 합니다. 또한, LED 무드등 램프를 이용하여 스마트폰을 쉽고 편리하게 거치한 상태에서 영상감상을 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고 만족스러운 사용이 가능 했습니다. 일상에서 다양한 용도로 쓸 수 있는만큼 한 번쯤 사용해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3단계 밝기조절
LED 무드등은 총 3단계의 밝기 조절이 가능하며 무드등이라서 침대 옆에 두고 사용하기에 좋으면서 고속 무선충전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일상에 불편함 없이 쓸 수 있습니다. 어두운 방에서 LED 무드등을 켠 동시에 스마트폰 무선충전이 가능하여 굉장히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예쁜데 편리하기까지 하니까 저 뿐만아니라 아내도 정말 편리하고 좋다며 만족감을 숨기지 않았습니다. 더이상 어두운 방에서 충전용 케이블을 찾아 손을 더듬을 필요 없이 쉽고 편리하게 고속 무선충전을할 수 있기 때문에 좋았습니다.
총평 및 결론
최근 출시된 거의 모든 스마트폰은 모두 무선충전을지원하기 때문에 본인 뿐만아니라 가족, 지인들도 함께 사용하기 좋으며 고속 무선충전이 가능해서 더욱 빠르고 편리하게 스마트폰을 완충 할 수 있었습니다. 단순히 충전만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무드등 대용으로도 이용할 수 있는만큼 여러분도 한 번쯤 사용을 해보시면 좋을것 같단 생각을 하였습니다. 사용법도 그리 어렵지 않기 때문에 터치만 하면 된다는 점 기억하시기 바랍니다.